안녕하세요, 저는 결혼이 드디어 일주일 남은 예신입니다ㅎㅎ 우아아아아

 

지난번 신혼집에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를 구매했는데요,

 

디자인은 물론이고 무선청소기 주제에 흡입력이 굉장합니다.

기존의 다른 모델의 무선 청소기도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만족스럽지 못한 흡입력 때문에 유선 청소기를 함께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번 비스포크 제트는 진짜 진짜 최고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가장 제가 중요하게 보았던,,, 무게,,,! 가볍습니다.

디자인은 아래 사진과 같아요.

청소기 브러쉬 종류는 일반 브러쉬/물걸레/침구브러쉬/펫브러쉬 네 가지로 되어 있어요.

아래는 물걸레를 사용하는 사진이에요.

(애완견 키우시는 분들께도 정말 좋다고 들었어요!)

 

그러던 도중 비스포크 제트 코 체험단이 있다는 정보를 발견하게 되어 신청해보려고 합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액티브 스테레오 카메라'의3D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모든 장애물을 감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스포크 제트 봇 2차 체험단에 선정이 된다면,

꼼꼼한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